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패치 노트

1.06.01 업데이트 노트

■ 배틀 밸런스 관련

7월 23일로 예정된 V1.06 업데이트에서는 밸런스 조정을 실시하지 않습니다. 대신 V1.05에서 변경된 사항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.

■ 스페셜 스타일 (상향)

  • 스페셜 스타일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앉은 자세에서 액션을 확장했습니다.

  • 이전에는 스페셜 스타일을 사용하고 앉은 상태에서 "스페셜티 무브" 또는 "공중 콤보"를 입력할 때 캐릭터가 먼저 일어서서 선자세 공격을 실행했습니다. 그러나 이 동작으로 상대에게 적절한 카운터를 실행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V1.06부터는 앉은 상태에서 공격을 즉시 실행하도록 수정했습니다.

  • [앉은자세에서 할당된 조치]

    • '스페셜티 무브' 입력 시 캐릭터가 딜캐에 적합한 11프레임 중단 공격을 수행합니다.
    • "공중 콤보"를 입력하면 캐릭터는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중간 공격 콤보 시동기를 시작하고 이후 추가 공격을 시작합니다.

* 참고: "파워 크래쉬", "하단/잡기" 특수 스타일 옵션은 이전처럼 계속 작동합니다.

■ 스페셜 스타일

  • V1.05에서는 히트 혹은 레이지 상태에서 스페셜 스타일 동안 에디의 공중 콤보가 전타 들어가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■ 스테이지 (엘레강스 펠리스)

  • 가장 낮은 레벨의 벽에 대한 히트 판정을 수정했습니다. 이전에는 시각적으로보다 더 큰 월바운스 히트박스 영역이 있었습니다.

■ 스테이지 (어반스퀘어)

  • 라운드를 시작할 때 특정 작업을 즉시 수행하면 개체가 화면의 너무 많은 부분을 차지하게 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.

■ 렌더링

  • (PC에서) 특정 환경에서 효과와 무대 렌더링이 예기치 않게 작동하는 문제를 완화했습니다.

■ 데빌진

  • 6n23 AP
    • 레이지 상태에서 3과 AP를 동시에 입력하면 레이지 아츠가 의도치 않게 나가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.

■ 잭8

  • 왼쪽 측면잡기, 뒤잡기, 9AP, 9AP23RP (상향)

    • V1.05에서는 스테이지 기믹을 유발할 수 있는 잡기에 데미지 스케일링을 추가함으로써 벽과 무관한 위치에서 잡기가 성공한 경우에도 데미지 스케일링이 잘못 적용되는 문제가 발생하여 이를 수정하였습니다.

■ 카즈야

  • 6n23AP
    • 레이지 상태에서 3과 AP를 동시에 입력하면 레이지 아츠가 의도치 않게 나가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.

■ 킹

  • 214AP

    • V1.05에서는 의도하지 않은 후속 공격을 방지하기 위해 상대의 회복 시간을 6프레임 단축했습니다. 하지만 이러한 조정으로 인해 킹이 특정 캐릭터의 기상하단킥을 막지 못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. 이를 해결하기 위해 잡기 후 상대와 플레이어 간의 거리를 늘렸습니다.

■ 폴

  • 666RP 공중 히트시 (하향)

    • V1.05에서 공중 잡기로의 전환 조건 변경으로 인해 의도된 값과 일치하지 않는 데미지 스케일링을 수정했습니다.

    • V1.05에서 공중 잡기가 전환될 수 있는 각도와 높이에 의도하지 않은 조정이 이루어졌기 때문에 V1.04의 설정과 일치하도록 이 설정을 되돌렸습니다.